춘천맛집 석사동메밀밭 감자옹심이 맛있어요



지금이 딱좋은 메뉴!! 

감자옹심이 메밀칼국수!!

겨울로 접어든 요즘이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을까싶어요

오늘은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춘천맛집으로 선정한

석사동 메밀밭에 다녀왔어요



이집은 뭐~~ 음 여름에 와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우리 직원들이 이곳에 온시간은 12시 전인데요

사람들이 꽉 차 있더라구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하기가 좀 불편해서 그러지 

그래도 내자리는 항상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역시나

 뜨끈한 감자옹심이 메밀칼국!!~

한그릇씩 주문했어요


석사동 메밀밭의 모든 음식이 다 맛있지만

저는 김치가 넘 맛있어요

새콤하게 잘 익은 얼갈이열무김치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는

무채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조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노오란 조밥부터 나오는 메밀밭 감자옹심이 칼국수~!!

어떤땐 이것만 더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너무 맛있거든요 ㅎㅎ



주메뉴가 감자옹심이 칼국수 이기에

꾹 참고 주메뉴를 먹곤 합니다

그런데 옹심이 칼국수도 어찌나 양이 많은지 정말 많아요

저는 그래도 이 한그릇 다 먹고 옵니다


예쁜 항아리 그릇에 요렇게

열무김치와 채김치를 맘껏 먹을수 있게 나온답니다

우리팀들은 이 김치항아리를 싹싹 비우고 옵니다 ㅎㅎ


드뎌 뜨끈한 겨울메뉴 

감자옹심이 메밀칼국수가 나왔어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이 오면 

이곳 메밀밭 칼국수집 자주 찾을듯합니다



석사동메밀밭 감자옹심이는 

육수부터가 남다르더라구요 감자를 넣어서 아주

진하고 구수하게 끓여서 나온다네요

주인언니의 정성이 딱 보여요!!


맑아보이는 감자옹심이와 

진해보이는 메밀칼국수의 조화가 맛도 있지만

색깔도 넘 이뻐요

이거 한그릇이면 올겨울 추위는 그냥 갈것같아요

강원도 사람들은 감자요리를 정말 잘 먹는데

이렇게 옹심이 칼국수까지 ㅎㅎ

정말 별미입니다


뜨끈하고 구수한 메밀칼국수 한그릇으로

올한해 고생한 우리 사무실사람들과

이런저런 대화도 하고 정말 시간이였어요

춘천맛집 메밀밭 감자옹심이 칼국수집 

올겨울 찾아보세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