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올네이처)뉴랜드 디투(D2)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한번에 

 

 

안녕하세요 뉴랜드언니에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이불속에서 나오기 넘 힘들고

왠만한면 움직이고 싶지않은 요즘...

아무래도 다이어트시작해야 할듯합니다 ㅎㅎ

 

뉴랜드 올네이처에서 만든 뉴랜드 디투(D2)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한번해 해결할수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작해보았어요

 

 

뉴랜드 디투(D2)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되는것을

억제해준다고 하니 자연히 몸무게 줄이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뉴랜드 디투(D2)는 차전자파식이섬유 함유로

혈중콜레스테롤 개선해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고 하니

이참에 장을 확~~그냥 막 비워야겠어요

 

 

 

 

 

몸에 독소를 먼저 제거해주어야

다이어트에도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몸에 독소가 남아있으면

아무리좋은음식 먹어도 별 효과가 없답니다

 

 

 

 

디투(D2)는 보시는거와 같이 

한포 한포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편리하구요

하루 오전 오후 한포씩 먹으면 그 효과가 좋구요

물 200ml에 타서 마시면 된답니다

 

 

제가 직접 타서 먹어보았어요

오흥 뉴랜드 올네이처에서 만든

뉴랜드 디투(D2)

색깔도 이뻐요 향긋한 레몬향이 나는것도 같고...

일단 맘에 쏙 들어요

 

욜케 작은 컵에 디투를 쏟아붓고

저는 알카리이온수를 부어주었어요

그리고 스푼으로 살살 저어주면 잘 녹아요

 

 

 

 

 

 

잘 녹아진 

디투(D2)를 호르릅~ 마시면 된답니다

내몸을

디투해준다고 하니 기대하며 마셔 봅니다

 

 

뉴랜드 올네이처에서 만든

뉴랜드 디투(D2)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효과가 탁월하다고해요

 

뉴랜드 언니도 디투 맛있게 먹고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한번에 

잡아보려 합니다

꽃피는 봄이오기전에 꼭 디투 시작해보세요!!~

 

 

 

♥♥뉴랜드디투 구매하러 가기>> 클릭~

 

 

뉴랜드올네이처(뉴랜드알로에) 디투 60포 : 뉴랜드언니수니

[뉴랜드언니수니] 뉴랜드올네이처 뉴랜드언니수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