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향 세종대왕이 좋아한보약


침향나무에 상처가 나면

나무스스로

 치료하기 위해서 나오는 수지가 있는데

그 수액들이 모여서서

 수백년 수천년 단단하게

굳어진것이 바로 침향이라고 합니다



이 침향은 그 효능이 뛰어나서

한글을 만든신 위대한 세종대왕께서

그렇게 사랑하셨다고 합니다

하루 20시간이상 일하시고 책한권을 

300번을 보셨다는 

세종대왕님의 보약이 바로 침향이였다고 합니다



공진단의 주제료인 침향은

머리를 맑게해주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주어서

세종대왕께서 

좋아할수밖에 없는 보약이라고 합니다//



황제가족들만 먹었다는

그유명한 보약 공진단을

 이제는 우리도 먹을수 있다는사실을 아시는지요~~

요즘 공진단을 꾸준히 섭취하는 연예인들이

TV에서 많이 볼수 있더라구요

그만큼...

건강을 챙기기 좋은 보약이 바로 공진단이라고 합니다




옛날 원나라의 명의가 

왕에게 처방했다는 보약이 바로 공진단인데요

저는 뉴랜드 천황단으로 저의 보약으로 선정했답니다

무엇보다 검증된 재료로 제조되고

GMP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라서

믿고 먹을수가 있답니다


실제로 제가 요즘 하루 안알을 먹고 있는데요

정말 세종대왕께서 사랑 할 만하더군요

머리도 맑고 집중력 최고입니다//


저도 요즘... 공부하는것이 있어서

책을 가까이하는 저에게 정말  딱 좋은 보약이에요 ㅎㅎ

다행히..

 뉴랜드 천황단은 두개값으로 세개나 받을수가 있어서

저는 석달동안 보약을 먹을수가 있게 되었답니다>>



보약은 적어도..

 백일은 먹어줘야 그 효능을 알수 있다죠

이렇게 집중력도 좋고 머리도 맑게 해주고

기력도 회복시켜 주는 보약이라면 수험생에게 넘나 좋을듯해요::)


시험을 앞둔 취준생이나 의대생 약대생 법대생등등

많이 있지요 우리엄마들이 먼저 챙겨줘봅시다

저도 올해 약대시험보는 딸에게도 주려구요~~



뉴랜드 천황단!!

세종대왕께서 즐겨 드셨던

침향은 물론이고 녹용 산수유 홍삼 벌꿀로 빚어서

맛도 깔끔하고 효능까지 좋다고 하니 

올해는 공진단 하나로 더 건강해져봅시다


뉴랜드 천황단 구매는 요기에서 하세요>>클릭


▶▷제품문의는 뉴랜드 알로에 춘천동부지사

 010.8663.9661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