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모임의 한상차림



명절이 워낙 길다보니 

가족들 모이기가 너무 좋았네요 

어제는 모처럼 형제들이 다모인 가족모임을 했는데

하나밖에 없는 올케님이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한상차림을 해놓아서

눈으로 입으로 호강하고 왔네요 ㅎㅎ



안주가 어찌나 많은지..

술이 취하지도 않으면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종류별로 안주도 참 많이 있었는데

지금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가족모임 한상차림하는데 돈도 많이 들었겠지만

정성이 너무나 갸륵하고 이뻤답니다

시누이들이 셋이나 있는 우리올케님..

나이는 어린데도 어찌나 기특한지 몰라요 ㅎㅎ



내가 좋아하는술은 와인...

와인안주로도 좋고 맥주안주로도 좋은 안주거리를 

이모저모로 신경써서 차렸답니다



비싼 양주도 나오고 맥주와 소주 술은 종류별로 다 나와씨네요 ㅎㅎ

안주 종류도 배추부침개,닭날개,족발,

회,꼬막무침,돈가스,새우튀김,초밥,감자탕등

어마어마하게 올라와있네요 ㅎㅎ






감자탕은 어디서 주문을 했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걸 다 못먹고왔지멉니까 ㅎㅎ

이집은 집도 이쁘고 상차림도 멋지고

형제들이 다모이기에 부족함이 없는시간이였어요




안주가 사실 너무 많아서 먹어보지 못한것들도 있고

제가 젤 맛있게 먹은것도 있네요

요중에서 배추부침개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

형제들과의 오랜만의 만남으로

서로 위로하고 위로받으면서 좋은 시간갖고 왔네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