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커피가 맛있는카페 베라카빈



분위기도 좋고 편안하게 지인들과 커피마시며

수다떨기 좋은카페 

퇴계동 베라카빈입니다

춘천에는 예쁜카페들이 참 많아요





구봉산에 올라가도 예쁜카페가 있고

소양땜이나 서면에 가도 이쁜카페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동네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카페는

오랜만인것 같아요//

편안하고 무엇보다 커피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렴하면서도 고급커피를 마실수 있습니다




퇴계동 롯데슈퍼 뒤동네에 있는데

얼핏보면 그냥 가정집같이 생겼는데

예쁜 카페랍니다

베라카빈 카페주인언니는

강의하시는분이더라구요

커피를 가르쳐주시는분입니다

그날 커피강의를 간단하게 듣고왔어요 ㅎㅎ


카페분위기는

커피만 마시는곳이 아니고

이곳에서 주말엔 커피 강의도 있다고해요

그리고 커피에 관련된 여러가지 소모품들도

구경할수 있어요

커피 박물관같은 느낌...


이곳저곳 커피의 전통과 향이 흐르는 카페에요!!



커피의 관련된 그림도 많고

커피머신기 커피드립기등등

커피잔도 다양하게 있어요


에스프레소를 진하게 한잔 마셔봤어요

오~~ 정말 맛있어요

에르프레소를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적은 처음입니다





카페 주인 언니가 한잔 진하게 타주셔서 

에스프레소를 마셨는데

마시자 마자 그 진한 향기와

부드러운 맛에 

정말 한번에 반했어요 ㅋㅋ



더우니깐 

아이스커피도 한잔 마셨는데

아이스커피도 넘나~~

부드럽고 시원해서 한잔 다 마셨어요~~ㅎㅎ



퇴계동 베라카빈 카페는

커피관련된것들의 볼거리가 정말

 아기 자기하게 많은 커피숍입니다




이곳에서 학생들이 커피강의를 듣는다고 해요

일반인들도 신청하면 

커피강의를 들을수 있다고 하니깐 한번

문의하면 좋을것 같아요



어느나라에선 저 호리병같은 주전자에

커피를 넣어서 따뜻하게 데운다고 해요

나라마다 커피의 전통도 다른것 같아요

하나 갖고싶은 주전자네요 ㅋㅋ



베라카빈카페 주인장님은

늦은나이에 커피공부를 하면서 세계여러나라를

다니며 커피를 배웠다고 해요

그런열정은 정말 배우고 싶네요

편안하고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퇴계동 베라카빈을 찾아보세요

커피값도 정말 저렴해서 더 좋아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