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패션 두번째시간 재미있어요



홈패션 등록하고 두번째 수업을 들었답니다

미싱도 처음인데다가

거대한 공업용미싱을 다루는것도 첨이라서

우선 미싱 익히기 부터 했었지요

첫날 바늘에 실끼우는것 실토리에 실감는것 배우고

천에다가 미싱작동해보는것까지

연습을 해보았답니다



미싱에 익숙해지면 첫 작품으로 

쿠션을 만들기로 했지요





그래서 각자 천을 준비해서 오는건데

아직 저는 미싱에도 적응이 안되어서

박음질연습만 했지요 ㅎㅎ



선생님께서 이렇게 쿠션만들기위한 

순서와 박음질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있어요

천도 종류가 많고 실도 20수 30수등등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도 첨 알아서 신기합니다 ㅎㅎ



갖어온 천에 박음질연습중이에요 ㅎㅎ

그래도 첫날보단 박음질이 부드러워져서

나름 익숙해졌답니다 ㅎㅎ




다음시간엔 나도..

 쿠션만들기 도전해도 좋을듯해요 ㅎㅎ



무엇이든 처음이 어렵지 

반복해서 연습하다보면 

익숙해지고 노하우도 생기는것 같아요

첨 공업용 미싱이라서 겁먹고 작동했는데

점점 발동작이 익숙해 지더라구요



같이 배우는 분들은 이렇게 천을 

사갖고 와서 천구경하는것도 재미있더라구요'





쿠션완성하면 정말 신기할듯해요 ㅎㅎ

이렇게 커다란 원단으로 

이쁜 쿠션을 완성할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ㅎㅎ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