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체험 VR헤드셋 구입했어요



3D의 가상현실체험하는 VR을 인터넷쇼핑몰에서

저렴한 제품을 하나 구입했네요

초등아들이 하도~~ 사달라고해서

가장 저렴한 노트케이스에서 만든 VR을 구매했답니다


요즘 아이들에게도 인기있고

대학생에게도 크게 인기있다는 VR게임과 영상을

요제품 하나로 충분히 볼수가 있다고해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망원경같이 생겨갖고 얌전이 들어있네요 ㅎ

설명서 한장과 렌즈닦는 작은수건이 들어있어요





우리집 초등아들 VR받고 넘나 좋아라 합니다

VR앱을 깔면 가상현실체험을 할수 있다고 하니

바로 실행하는 모습이에요

42개의 정밀부품으로 59단계 조립공정으로

만들어졌다고해요

저렴해도 기능은 좋다는거지요~~ㅎㅎ



VR헤드셋 사용법도 간단해요

핸드폰에서 VR게임이나 어플을 먼저 켜놓고

VR핸폰케이스에 장착하고 

VR렌즈를 통해서 시청하면된답니다






헤드셋이라서 머리에 고정하고 시청하면

편하게 가상현실을 체험할수가 있어요

노트케이스에서 만든 VR은 투명한 화면을 볼수있게

여러번의 코딩을 통해서 렌즈를 만들었다고해요



VR기 자체가 무겁지도 않고 

초등아들이 한손으로 들어도 무리가 가지 않을만큼

가볍고 사용감이 좋아요



가상현실체험중 가장 인기있는

롤로코스트를 한번 체험해 보았어요

어른인 제가 봐도 넘나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실제로 롤로코스트를 타는 느낌이 들정도로 

신기했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도 사용할수 있는 

가상현실체험 VR

집에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ㅎㅎ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