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성경말씀 이미지 나누어주세요




오늘도 좋은 성경말씀들을

이미지에 새겨서 나누고 있어요


매일 아침 말씀묵상하면서 나누고 싶은 성경말씀들을

예쁜이미지에 새겨서 좋은 사람들에게 

카톡으로 나누어 드렸어요

또 이렇게 내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다





사람의 걸음은 여호와로 말미암나니

사람이 어찌 자기의 길을 알수 있으랴~

잠언 20장 24절말씀입니다


주께서 내가 가는길을 아시나니

인도하심의 따라서 

그길을 가지만...

사람이 어찌 그길을 다 알수 있을까요~



잠잠히 하나님을 바라보며 기다릴때

우리에겐 소망이 샘솟지요

간절히 기다리고 바라는 자만이

주님이 주시는 평안을 

온전히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이번주엔 유독

 하나님을 바라보는 시간을 많이 가져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들이 눈앞에 놓여있고

해결해야 되는일들로

마음속엔 근심과 염려로 가득 차게되었답니다




그때 이말씀을 보게됩니다

나의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음... 하나님께 내맘을 들키게 되었지요 

염려와 걱정이 많아질때 그때야 말로

주님의 말씀을 더 깊이 묵상하고 기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난후에

저는 새벽에 일어나는 습관을 갖었습니다

잠잠히 주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으며

오늘 내가 해야 하는 일들을 주님께 기도하며 준비하지요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해주신다는 말씀을 

묵상하며 오늘도 독수리처럼 올라갈 새힘을 얻는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성경말씀 구절들을

좋은사람들과 나누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심는이나 물주는 이는 아무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니라

고린도 전서 3장 7절

오늘도 말씀을 마음밭에 심고 물줘보세요

자라게 하시는분은 주님이시니

오늘도 이곳에 심어봅니다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