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반지꿈 꿈에 금반지를 보았다면?



꿈에 금반지를 보았다면 해몽이 무언지 궁금해요

꿈속에서 금반지를 누군가 주어서

받는꿈을 꾸어 보신적 있나요?

저는 첨으로 금반지꿈을 꾸었답니다

친정엄마가 살림에 보태쓰라고 주시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친정엄마는 살아계시고요~~



금반지도 여러가지가 보이더라구요

금실반지 결혼반지 아기 돌반지 다양한 금반지 모아놓았던것을

엄마가 주시면서 이거라도 팔아서 보태라고 하시더라구요




금반지꿈을 검색해보니

다 똑같은 이야기만 나오는데

저 나름대로 이꿈을 해몽해 보았네요



보통의 금반꿈은 다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금반지를 주었다던가

누군가 금반지를 선물로 주던가...

금반지를 받는꿈은 태몽이더라구요




근데 저는 친정엄마가 금반지 모아놓았던것을 주는것으로 봐서

요즘 어려움이 있다는것을

무의식적으로 엄마니깐 아셨던것 같아요

전화 했더니 엄마도 내가 꿈에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암튼 금반지꿈은 좋은꿈이 확실한것 같아요

무언가 기분좋은 꿈이였어요

비록 살림에 보태라고 엄마가 고이 모아놓았던것을 

꿈에서라도 자식을 생각하는 마음이

생각해보니 좀 찡하지만

마음 한구석엔 따뜻함이 전해졌답니다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