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마녀주방 다녀왔어요



강남역 맛집 

"마녀주방"에 다녀왔는데

이름처럼 마녀같은 느낌이였답니다


강남역 마녀주방은 

할로윈을 컨셉으로 

이색적으로 꾸민  색다른 레스토랑이에요




마녀주방 식당곳곳에 

우리가 생각하는 그마녀의느낌 그대로

마녀그림등의 

으시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품들이 있더라구요~




동화책이나 영화에서 봄직한 마녀컨셉의

마녀식당이였어요 한여름에 딱 어울리는곳이였어요






마녀주방 메뉴판 앞에

 가게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마녀주방은 강남점과 홍대점이 있다고해요

할로윈데이때는

 파티도 진행되는가봅니다 








마녀주방의 메뉴들~


저는 넓적다리 스테이크와 빠네 

크림 파스타,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답니다!


두명이서 딱 저정도 시키면 적당하더라구요!

마녀주방 메뉴판도 먼지모를 의시시한 느낌.../






마녀주방의 기본 세팅이에요~




드뎌 메뉴들이 나왔는데

보기엔 정말 푸짐하게 나온 음식들!

화려해보이기도 하지만

자세히 보니 

모양이 매우 특이합니다 ㅎㅎㅎ

처음가본우리는  사진찍기 바빴어요ㅎㅎ





손가락같은 모양이 떡~~ 허니

무섭죠~~ ㅎㅎ



먼저 가성비가 정말 좋은

 넓적다리 스테이크!

5,000원이라해서 많이 기대는 안했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녀주방 처음가보신분들껜

넓적다리 스테이크 추천해요~~ㅎㅎ





특히 손가락을 본떠 만든게 재밌더라구요ㅎㅎ

맛있는 쿠키였답니다~






다음은 관 모양의 빵을 올린 빠네 크림 파스타~


보통 빠네 파스타에 있는 빵과 다르게 생겼어요~

십자가도 그렇고 디테일하게 잘 만든거 같아요ㅎㅎ

크림도 진해서 매우 맛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에요~

미트볼 위에 올리브를 하나씩 얹어서

커다란  눈알처럼 만들었어요^^




특이하고 무시하기도 하고 ??ㅎㅎ

크림치즈가 같이 있어서 부드럽고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특이하고 재밌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링거 칵테일도 유명하던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이상 강남역 이색 맛집 마녀주방이었습니다~~~!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