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자담치킨 만천리에 있어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인증치킨 출시로

더유명한 자담치킨이

춘천 만천리에 생겼더라구요

오늘 첨 가보았는데 전날 개업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도 깔끔하고 환합니다 ㅎㅎ




자연을 담아서 더 착한치킨이라는 

간판이 인상적이지요




왠지 믿음이 더가는 치킨집이라서 한번 들어가보고 싶었어요 ㅎㅎ

친환경 웰빙이라고 강조하는 

자담치킨집 치킨맛이 궁금했답니다



매장안에는 이렇게..

 자담치킨이라는 블랜드를 알리는

 커다란 로고액자가 있네요

조명도 좋고 깔끔한 분위기

요기에서 치맥하면 좋겠네요 ㅎㅎ



저희는 양념치킨을 주문했는데

드뎌 나왔어요

셀러드도 깔끔하고 무도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은 다른 치킨집하고는 다른 비쥬얼이지요

양념치킨위에 바삭한 감자튀김과 

곡류와 아몬드가 뿌려져 있답니다 

너무 이쁘죠~~



양념치킨은 두가지 맛이라고 해요

매운맛과 보통맛인데

아이들과 먹는다면 맵지 않게 해달라고 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소스도 두개나나와서

먹고싶은 취향대로 먹으면된답니다





자담치킨의 매운맛 양념치킨은 그렇게 맵지는 않고

맛있게 매운 양념치킨이였어요

여기에 감자튀김이 있으니깐 

매운맛을 덜 하게 해 주었어요



춘천 자담치킨 만천점은

남은 치킨은 요렇게 포장해서 갖어갈수 있게

사이즈별로 만들어져 있어요:)

아이들이 먹고 남은 감자튀김같은것도 

요렇게 포장해서 갖어갈수 있다고해요




춘천 자담치킨은 이집 하나라고 합니다

친환경웰빙 

자담치킨은 재료부터 신선하고

정직하게 만든 소스로 치킨을 만들어서 인증받은 업체라고 해요


왠지 더 믿음가는 치킨집이지요>>

테이크아웃해서 가면 2000원 할인도 해준다고 하니 좋으네요



춘천 자담치킨 만천리에 생겨서 더없이 좋았던 오늘

맛있게 먹고와서 직접 후기 써봅니다

주말에 생맥주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자담치킨은 생맥주도 맛있다고해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