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케이크가루로 만든 간식



핫케이크가루가 있어서

오랜만에 간식을 만들어 봤어요

준비물은 핫케이크가루

바나나,딸기잼,우유, 계란두개 거품기만 있으면 끝!!~


핫케이크가루만 이용해서 구워도 맛있지만

요기에 과일을 더하면 더 근사한 브런치가 나온답니다 ㅎㅎ



먼저 계란물을 만들어주어요

계란두개 넣고 우유한컵을 넣어서

거품기로 잘 저어주면 계란물 완성

핫케이크가루를 넓은볼에 넣어서

계란물을 넣고 거품기로 잘 풀어지도록 저어주어요

반죽이 뭉치지 않게 저어주면 된답니다



후라이팬에 약간의 기름을 둘러주고 

키친타올로 닦아주어요





그리고 나서 핫케이크가루를 적당히 떠서

달구어진 팬에 올려주어요

자연스럽게 동그란 모양이 된답니다



핫케이크가루는 불조절을 잘해야 노릇하게 

이쁜색상으로 구워진답니다

타지않게 약한불로 놓고 

거품이 뽀글하게 나면 뒤집어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세장을 구워주어요



넓은 접시에 구워진 핫케이크가루를 놓고

먼저 딸기쨈을 발라주어요




저는 고구마도 있어서 고구마를 으깨서올려주었어요

그리고 바나나를 올려주어요

바나나는 살짝 기름에 튀겨도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이단으로 과일과 딸기쨈을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달콤한 시럽이나 꿀을 올려주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간단하게 핫케이크 가루로 

근사한 브런치를 만들어보았답니다

집에서 만들기 쉬울듯합니다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