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온 백년초크런치초코



얼마전에 고2딸램이 사온 제주도에서 유명한 

배년초크런치초코에요

수학여행을 제주도로 갔는데

엄마아빠 선물로 사왔네요 ㅎㅎ 기뜩기뜩~~

요런건 사실 제주도에 다녀온사람들은

한박스씩 다들 사오더라구요

초코렛은 먹어보았는데 크런치는 첨 먹어봐요




한박스에 만원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양이 많네요

몸에도 좋은 백년초를 크런치로 만들었다니

함 먹어보았어요,,, 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달지만 맛있다~~






그냥 시중에서 파는 크런치하고는 달라요

백년초의 새콤함과 크런치의 씹는맛과 달달한 초코맛

색깔도 넘 이쁘다요

제주도에서 만든거라 더 맛있네요


백년초크런치초코는 먹기좋은 크기로 하나 하나 포장되어 있는데

한입에 쏙 먹기 좋으네요

백년초 크런치는 다양한 맛으로 만들어 지더라구요

귤맛도 있고 바나나맛도 있고...

다른맛도 어떤맛인지 궁금해져요 ㅎㅎ



제주도나 가야 사올수 있는 백년초크런치초코

따님덕분에 실컷 맛보네요

백년초는 제주도의 특산기념물로 보호받고 있는 선인장이래요

백년초도 여러가지 효능과 효과를 갖고 있는 식물인데

변비에도 좋고 기침도 가라앉아주는 효과  있다고 하니 좋으네요

이렇게 크런치초코로 만드니깐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먹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