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유행패션 패턴재킷



올 가을에 유행하는 패션중 눈에 잘띄는것이

재킷인데요

그중에 패턴재킷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알고보니 올가을트렌드라고 해요~ ㅎㅎ

아이들옷에서도 많이 볼수가 있고

오피스룩으로

직장인들이 잘 입기도 하지요

TV속 연예인들이 특히 많이 입고 나오니깐

더 눈여겨 보게되는것 같아요 ㅎㅎ


패턴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 체크패턴이 많이 볼수가 있더라구요

저도 작은체크패턴 참 좋아라 하는데

사실 체크패턴이 아무나 어울리는 패턴은 아닌것 같아요





예전엔 넥타이로 많이 나왔었는데

요즘 재킷으로 나오니깐 한번쯤 입고도 싶네요 ㅎㅎ

코디만 잘하면 고급진 패턴이기도한 체크패턴은

색상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패턴재킷은 체크뿐아니고 반복문양의 패턴도 많이 볼수 있네요






체크패턴는 작은격자무늬로 구성된 큰격자 무늬의 일종으로서

스코틀랜드의 글레너카트 체크의 약칭이고

기본패턴의 색상도 원래 두가지 색상이였다고 해요

판란색 흰색~~

올가을 유행하는 패턴재킷 하나쯤 소장하고 싶기도 하고

입어보기도 하지요

정장으로도 많이 나오는 체크 패턴재킷으로

올가을 멋내보세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