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전교인 성경필사 필사즉생 완료!!

 

21년 올해도 성결필사 완료했어요

올해는 에레미야 34장부터 38장까지가

저의 분량이였어요 ㅎㅎ

몇장 안되지만 신중을 기해서 열심히 썼답니다

워낙 글씨를 못쓰는 사람이라

최대한 잘써보려고 했는데

역시나 글씨가 악필이네요 ㅎㅎ

필사즉생!!

반드시 죽고자 싸우면 그것이 곧 사는 길임!!

필사즉생의 뜻인데요

전교인이 성경을 필사하므로 

말씀이 곧 우리의 길이고 진리임을

다시한번 깨닫게되며 필사를 하는것 같아요

매 해마다 저희 교회에선

이렇게 전교인이 자기 분량만큼

필사하여 엄청큰 전교인이 필사한

귀한 성경책이 나온답니다

예레미야35장부터 38장까지의 

이야기는 선지자 예레미야의 고난이야기로

하나님의 일을 위해 모든것을 포기하고

고초를 당하는이야기랍니다

말씀을 읽을때와 달리 한자 한자 써내려가면서

느끼는것은 또 다른것 같아요

올해도 이렇게 전교인 성경필사에

참여하게되어 넘넘 기쁘네요

한권의 성경책이 완성하는데 일조를 하니 

감사하네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