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존많은 카페 예와생 분위기 좋아요



옥광산 가는길옆에 예와생이라는 카페에 들렀어요

이곳엔 포토존이 많고 스튜디오카페라고도 하더라구요

사진 찍어서 인하도 할수있는 곳이에요





커피도 마시고 

사진도 예쁘게 담을수 있는 카페라 참 좋은것 같아요

이름도 예와생

예술이 있는 인생인가요?

ㅋㅋ

암튼 좋은 사람들과 밥먹고 힐링하기 좋았어요!!


1층 2층 3층까지 있는데

1층엔 사진찍는 스튜디오 같고

2층이 카페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포토존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에서 다들 한컷씩 찍고 올라갑니다 ㅎㅎ



예와생 카페는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겔러리에 온듯한 느낌이 나는 카페입니다

긴테이블 사이엔 다육이가 심어져있어서 그런가 더 

아기 자기하네요


가을이 성큼 다가오니깐

요즘은 따뜻한 커피를 찾게됩니다





맛있는 아메리카노 한잔에 맛있는 쿠키한조각

음~~ 넘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쿠키도 맛있구요


예와생 카페에서는 

바리스타 실습강의도 한다고해요

요즘은 이런 강의가 있는 카페들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예와생카페 구석구석엔

빈센트 반고흐 작품들이 보여요

실제 가구인데 그림처럼 보이는 이곳은

3층에 세팅되어 있는 포토존이에요

3층에 올라가면 마치 다락방에 올라온것 같이

느낌이 참 좋아요



왠지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 곳이지요

이곳에서도 셀카~~


밖에 경치도 참 아름답고 

안에 카페도 조용하니 넘 좋은 곳이에요

가을냄새가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커피향과 쿠키향이 넘 좋았어요




요즘 코스모스가 한창필때 이죠

코스모스 한들한들~~ 

넘 이뻐서 담아보았어요



날씨도 좋고 가까운곳으로 가을을 

미리 느껴보세요

옥광산 가는길 옆에 있는 

예와생 카페도 참 인상적이였어요




Posted by 행복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