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순 작가님의 "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

 

행복한 부자가 되는 사칙연산의 비밀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

처음엔 김남순대표님의 강의를 

유투브에서 먼저 듣고 책도 구매해서 읽어보았어요

사칙연산으로 재정관리하는법을 

풀어주시니 너무나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성경적 재정관리로 강의 하셔서

열심히 공부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김남순대표님은 건축학을 전공하셔서

그분야에서 일하신분인데

건축회사가 망하는바람에 진로를 바꾸셨다고 해요

생각해 보지 않았던 분야

금융이라는 생소한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6년동안 은행과 증권회사를 거치면서

전문 금융인이 되신분이더라구요

저는 이분이 맘에 들어온것이 청년시절부터

교회오빠로 활동하신분이고

지금은 신실한 크리스천으로서 삶을 살고 계시더라구요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가난하다 이책의 

핵심은 사칙연산의 비밀입니다

플러스로 수입을 늘리고

소비를 잘 계획해서 관리하며

이렇게 번돈과 소비를 계획적으로

잘 관리해서 시간이라는 흐름과 함께

재정을 늘리고 불려서

내가 목표한곳과 나누고싶은 곳에 

의미있게 쓰고 흘려 보내는것이라고 읽었답니다

돈은 우리삶의 중요한 수단이고

꼭필요한것이지만 잘못 관리하면

삶의질이 떨어지고

사칙연산의비밀처럼 계획있게 쓴다면

우리인생이 즐겁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어려운일이지만요~~~

 

그동안 돈의관한 책들이 많이 나왔었는데

김남순대표님의 책

죽기엔 너무 젊고 살기엔 너무 가난하다 

이책은 읽기 참 편안한 책이더라구요

그리고 쉽게 사칙연산의로 잘 풀어주셔서

요대로 잘 실천하면 우리도

돈관리 잘하고 잘 쓰고 잘 불릴수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다시 재정관리 점검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리드해야 진짜 부자다

우리는 돈이 많아야 부자인줄 알지만

사실은 무엇이든 다스릴줄 아는사람이

진짜 부자이지요 ㅎㅎ

돈 이것도 우리가 다스려야 할 그 무엇이기에

오늘부터 돈때문에

무너지고 걱정하고 두려워 하지말고

돈을 리드하며 살아야겠어요!!!

 

 

Posted by 행복토리
,